티스토리 뷰

맥딜리버리 최소금액과 배달시간 그리고 전화번호는?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전 어렸을적 햄버거를 너무 좋아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입맛도 차차 변하게 되는것을 느끼는데요. 하지만 아직도 가끔 예전에 그 맛있게 먹던 햄버거 생각이 나서 종종 햄버거를 먹고는 합니다.

 

햄버거 업계의 1위 기업인 맥도날드의 맥달리버리 최소금액 전화번호 배달시간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맥딜리버리 서비스는?

맥딜리버리는 맥도날드에서 시행하는 배달 서비스 입니다. 전화나 전용어플로 버거를 주문하면 원하는 곳까지 배달을 해 주는 서비스인데요. 밖에 나가시기 싫거나 어쩔 수 없을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딜리버리 최소금액은 얼마일까?

배달 특성상 얼마 이상의 금액을 주문해야 서비스됩니다. 맥딜리버리 서비스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맥딜러비리 최소금액은 1만원 이상입니다. 과거에는 8천원이었던 적도 있었지만 현재는 인상됐습니다.

 

 

 

맥딜리버리 배달시간은?

맥도날드중 24시간 영업을 하는 지점이 있습니다. 딜러버리 서비스 역시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시간에 따라서 적용되는 메뉴가 달라집니다. 맥모닝 같은 게 해당되겠죠. 

 

  • 맥모닝 03:50 AM ~ 10:20 AM
  • 일반메뉴(맥모닝 제외) 10:20 AM ~ 03:50 AM

 

 

맥딜리버리 전화번호

어플이 있기 때문에 직접 전화하는 일은 점차 줄어들겠지만, 여전히 전화주문은 필요한 상황이죠. 맥딜리번호의 전화번호는 전국 공통입니다. 전화번호는 16oo-5252 입니다.

 

 

맥딜리버리 최소금액 전화번호 배달시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좀 더 편하고 맛있게 햄버거를 즐겨보세요!

 

 

댓글